조정석닷컴

직찍
2020.08.23 22:27

191127 청룡영화상

http://19801226.com/xe/PIC/2781040 조회 수 483 추천 수 18 댓글 47

조정석 (25).JPG


조정석 (29).JPG
조정석 (69).JPG
조정석 (70).JPG

조정석 (78).JPG


조정석 (81).JPG


05262469.jpg


05262470.jpg

✨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


엑시트 조정석









  • profile
    칠숙이 2020.08.23 22:39
    얼굴에서 빛이 난다 빛이나.. 왤케 예뻐ㅠㅡㅠ 턱시도석도 넘좋고 꽃들고 있는 손도 넘 좋다ㅠㅠㅠ
  • profile
    애시 2020.08.23 22:39
    턱시도석,,존잘,,, ( ´•̥ו̥` )
  • profile
    뽀빠 2020.08.23 22:41
    완쟈님...ㅠㅠㅠ 빛난다
  • profile
    차동탁이 2020.08.23 22:42
    턱시도석 빛난다 빛나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 또 턱시도석 보냐ㅠㅠ
  • profile
    잡이 2020.08.23 22:42
    오 ㅏㅏㅏㅏㅏㅏㅏ ㅠㅠㅠㅠㅠㅠㅠㅠ 빚어 놓은 것 마냥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뽀석이 2020.08.23 22:44
    얼굴 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ㅠ
    수트가 정석빨 받네ㅠㅠㅠㅠㅠ
  • profile
    몰로 2020.08.23 22:45
    턱시도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존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로로 2020.08.23 22:46
    턱시도 넘 잘어울리고 멋있어ㅠㅠㅠ 꽃이 꽃을 들었네ㅠㅠㅜ 사랑뿐ㅜㅜㅜㅠ
  • profile
    석이짱 2020.08.23 22:48
    역시 턱시도석 존잘이네ㅠㅠㅠ
  • profile
    밍히 2020.08.23 22:49
    턱시도석...빛이난다 빛이나ㅏ......!
  • profile
    하로 2020.08.23 22:51
    엉엉 턱시도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이뻐 아ㅠㅠㅠㅠㅜㅠㅜㅠ
  • ?
    ginshiro 2020.08.23 22:55
    존잘 ㅠㅠ 수트 정서기 ㅜㅜ
  • profile
    하돌 2020.08.23 22:56
    진짜 빛이난다ㅠㅠ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ㅠ
  • profile
    피어리스 2020.08.23 22:57
    미칭 턱시도석ㅠㅠㅠㅠ 대존잘.. 빨간장미 한송이 든 것도 그렇고 넘나 왕자님...
  • profile
    아샤 2020.08.23 22:58
    수트에 장미한송이는 반칙 아닌가여.....?ㅠㅠㅜ
  • ?
    뽀슷 2020.08.23 23:00
    잘생김ㅠ으아ㅏㅜㅜ정서기 보고싶다ㅜㅜㅜ
  • profile
    이우너지 2020.08.23 23:12
    ㅠㅠㅠㅠ턱시도ㅠㅠㅠㅠ 대존잘ㅠㅠㅠㅠㅠ
  • profile
    팽덬 2020.08.23 23:13
    빛난다 빛나 역시 정서기다ㅠㅠㅠㅠㅠㅠ
  • profile
    바리 2020.08.23 23:19
    와 진짜 말안나와 넘존잘ㅠㅠㅠㅠ 정서기한테서 빛이나ㅠㅠ
  • profile
    웨하스 2020.08.23 23:36
    헉 간만의 턱시도석ㅠㅠㅠ 존잘ㅠㅠㅠㅠㅠ
  • profile
    뽀숑 2020.08.23 23:39
    턱시도석ㅠㅠㅠㅠㅠㅠㅠ뽀얘가지고 듬직하고ㅠㅠㅠ눈은 또 초롱초롱해서 너무 예뻐ㅠㅠㅠㅠㅠ
  • profile
    수수 2020.08.23 23:41
    이래서 고유명사...턱시도석..ㅠ
  • profile
    bbyam 2020.08.23 23:42
    아쒸 짜릿해ㅠ 미쳤나봐진짜
  • profile
    lora 2020.08.24 00:23
    무대경험이 많은 정서기라 이럴때 넘 여유있고 멋져 손끝하나하나 사랑스럽구 ㅠ ㅠ
  • profile
    뽀양이 2020.08.24 00:29
    와 너무너무다ㅜㅜ 심하게 잘생겼어.....
  • profile
    먕먕 2020.08.24 01:15
    미쳤어ㅠㅠㅠㅠㅠㅠ 존잘이야ㅠㅠㅠㅠㅠ
  • profile
    벼리이이 2020.08.24 01:44
    진짜 잘생겼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멈머 2020.08.24 01:53
    꽃든모습 존좋 ㅜㅜ
  • profile
    쥬앙 2020.08.24 02:24
    턱시도석 얼굴 난리나부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레이나 2020.08.24 06:17
    턱시도석 완벽하다ㅜㅜ
  • profile
    벼롱 2020.08.24 07:42
    조정식 배우님 시절 ㅋㅋㅋㅋㅋㅋ 빛이난다 빛이나ㅠㅠㅠ
  • profile
    뽀레버 2020.08.24 09:05
    넘 멋있어~~
  • profile
    이사오만두세네쉰 2020.08.24 15:07
    진짜.....청룡 턱시도석 레쟌다리ㅠㅠㅠㅠㅠㅠㅠ멋지다 조정석ㅠㅠ
  • profile
    monuyaaa 2020.08.24 15:29
    존잘.. 어쩜 눈망울이 저렇게 초롱초롱하고 맑을까..
  • profile
    반짝반짝 2020.08.24 16:24
    존재 자체가 빛이다ㅠㅠㅠㅜ
  • profile
    알콩달콩 2020.08.24 19:59
    턱시도석 존잘ㅠㅠㅠㅠㅠ
  • ?
    쁑뿅뺩 2020.08.24 22:20
    역시 턱시도는... 엉엉 넘 예쁘다ㅠㅠㅠㅜㅠㅠㅠㅜㅜ
  • profile
    엔도르핀 2020.08.24 22:45
    턱시도석 존잘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
  • profile
    세오키 2020.08.24 23:10
    역시 턱시도석은 진리ㅠㅠㅠㅠㅠㅠ 넘 이뽀ㅠㅠㅠㅠ
  • ?
    넌언제나 2020.08.25 23:09
    너무이쁘다
  • profile
    하하하 2020.08.26 21:55
    특히 영화제 턱시도석 너무 좋아ㅠㅠ 담번엔 꼭 수상 ㅅㅊㅅㅊ
  • ?
    기브미어초콜릿 2020.08.28 15:45
    검정샏 양복..다시 입어줬으면..
  • profile
    뽀드득 2020.08.29 18:48
    정석님.. 정석님 ㅠㅠㅠㅠ
  • profile
    샐리 2020.08.29 18:53
    턱시도석 진짜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빚어낸 도자기보다 더 잘났다ㅠㅠㅠㅠㅠㅠ
  • ?
    Felicia 2020.09.03 09:03
    난..살짝...저렇게...웃고있는게... 구렇게 좋더라.........
  • profile
    말랑콩떡 2020.09.12 12:57
    으아아 헐 이거 진짜 왕자님 ㅠㅠㅠ 진짜 왜이렇게 잘생겨찌 ㅜㅜ
  • profile
    푸항항 2020.11.19 01:54
    ㅜㅜㅜㅜ왕쟌님 ㅜㅜ

  1. 160423 시간이탈자 무대인사

  2. 191127 청룡영화상

  3. 180426 컬투쇼 스페셜DJ

  4. 190203 뺑반 무대인사

  5. 151031 특종 부산 무대인사

  6. 161112 대전 슈*** 사인회

  7. 160424 시간이탈자 무대인사 (수원)

  8. 190717 엑시트쇼케이스 2

  9. 200429 슬기로운 의사생활 서포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