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닷컴

직찍
2020.08.04 00:29

180426 컬투쇼 스페셜DJ

http://19801226.com/xe/PIC/2736890 조회 수 561 추천 수 19 댓글 41


진짜... 얼굴 MI침


장난아니에요,,,
ㅠㅠ

출근해서 DJ부스 입장했는데,
먼 거리 + 이중문으로 화질은.. Nooooo


조까악씨 등장


태균이형이랑 스몰토크하다가


열정 DJ도 됐다가


팬서비스도 하는 뽀디


깔깔깔, 넘어간다 넘어가


1부 끝나고 


태균이형 썬글라스 써보긔

존멋
05262954.jpg

태균이형 미스트 써보기


존귀;;

정석,,, 손가락 깨무는 버릇 여든까지 가길;;

사연 몰입 잘하는 뽀디


존잘 존귀 존멋 다하는 뽀디ㅜㅜ 또해주세요







  • profile
    유령이 2020.08.04 00:32
    귀여워ㅜㅜㅜㅜㅜ조정석스페셜디제이또해줘ㅜㅜㅜㅜㅜㅜ아ㅠㅠㅠ너무귀엽다 웃는거넘천사아녀ㅠㅠㅠㅠㅠㅜㅜ 미스트뿌리는조정석>,<
  • profile
    익살이익준 2020.08.04 00:34
    정서기ㅜㅜㅜㅜ 하 너무 귀여워ㅜㅜㅜ
  • profile
    차동탁이 2020.08.04 00:35
    묵은떡밥 맨날 풀어주세요ㅠㅠㅠㅜㅜㅜ귀엽고 잘생기고 혼자다하네ㅠㅠ;; 미스트 뿌리는거봐 개깜찌기ㅠㅠ
  • profile
    하로 2020.08.04 00:39
    미친...... 미친 미친...... 개귀야워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노피디 따라서 조닷도 하드털이 하자 어때요?
  • profile
    하돌 2020.08.04 00:40
    와 .... 진짜 하얗고 몰랑이다 ㅠㅠㅠㅠ
  • profile
    망구 2020.08.04 00:41
    조정석 라디오 또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스페셜 디제이 또 해달라ㅠㅠㅠㅠ
  • profile
    뽀듕 2020.08.04 00:42
    아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 이 깜찍함 어떡할거야ㅠㅠ
  • profile
    밍히 2020.08.04 00:49
    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 ㅠㅠㅠㅠㅠㅠ요정이야 조정석?ㅠㅠㅠㅠㅠㅠ
  • profile
    놥드기 2020.08.04 00:56
    눈이 부셔서 제대로 쳐다볼 수가 없네...
  • profile
    망고 2020.08.04 01:01
    아 미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뽀젤 2020.08.04 01:08
    조정석 너무해....왜 저렇게 깜찍해ㅠㅠ
  • profile
    먕먕 2020.08.04 01:08
    미쳤다ㅠㅠㅠㅠㅠ 미스트뿌리는거 넘 귀여운거 아니냐구ㅠㅠㅠㅠㅠ
  • profile
    쥬앙 2020.08.04 01:24
    ㄱㅇㅇ ㄱㅇㅇ ㄱㅇㅇ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세오키 2020.08.04 03:39
    미친미친ㅠㅠㅠㅠㅠㅠ 하얗고뽀얗고투명하다ㅠㅠㅠㅠㅠㅠ넘 이뻐 표정도 어쩜 저래 다양할까 이쁘다이뽀ㅠㅠㅠㅠ
  • profile
    뽀양이 2020.08.04 05:10
    진짜 존잘존귀존멋 다한다ㅠㅠㅜㅜㅜㅜㅜ
  • profile
    아라리 2020.08.04 05:17
    아 솔직히 너무 귀엽고 너무 잘생겼다 진짜 이건 리얼이다...
  • profile
    로로 2020.08.04 06:43
    미스트 뿌리는거 진짜 귀엽다ㅠㅠㅠ 모든 순간 순간이 다 귀여워..
  • profile
    몰로 2020.08.04 07:34
    안되겠다 뽀디 또하자 조정석 태균이형한테 미스트 백개 보내놓을게!!!!! 하씨ㅠㅠㅠㅠㅠㅠ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칠숙이 2020.08.04 07:35
    ㅠㅠㅠㅠㅠ미스트 뿌리는거 진짜 개귀엽다ㅠㅠㅠ 뽀디 또해주라 정석 ㅜㅜㅜㅜㅜ
  • profile
    벼롱 2020.08.04 07:58
    어우 아침에보니 잠깨고 좋네.. 또해주라 디제이ㅜㅠ
  • profile
    뽀석이 2020.08.04 08:12
    스페셜 디제이 또 해주라ㅠㅠㅠㅠㅠ 아침부터 개안하고 갑니다😀
  • profile
    석이짱 2020.08.04 08:33
    악 귀엽고 귀엽고 멋지고 다했다 고마워ㅠㅠ
  • profile
    아샤 2020.08.04 08:50
    뽀 디 뽀 디 뽀 디 라디오해주라..ㅜㅜ♡
  • profile
    반짝반짝광대 2020.08.04 09:04
    존잘존귀ㅜㅠㅠㅠㅠ디제이 또 해주라!!
  • profile
    monuyaaa 2020.08.04 09:16
    미스트짤 졸귀자나..ㅠㅠㅠ 아 미쳐버려 진짜 손가락 한번만 더 깨물어줘 귀여워ㅠ주금ㅠㅠ
  • profile
    잡이 2020.08.04 09:48
    천사를 봤어 ,,
  • profile
    뽀숑 2020.08.04 10:08
    첫 사진부터 미쳤어 진짜ㅠㅠㅠㅠㅠㅠ조까악씨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습관도 어쩜 다 귀엽고ㅠㅠㅠ미스트는 진짜...애기같아ㅠㅠㅠ
  • profile
    제너두 2020.08.04 10:37
    여기가 천국이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는 은행보다 더 훌륭한 곳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이사오만두세네쉰 2020.08.04 11:17
    디제이 또해조ㅠㅠㅠㅠㅠㅠ말랑말랑 곰인형같ㅇㅠㅠㅠㅠㅠ
  • ?
    딸기바나나 2020.08.04 11:41
    와.... 미모 무슨일 ㅠㅠㅠㅠㅠ
  • profile
    noname 2020.08.04 13:09
    얼굴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DJ길 계속 걸어줘 이거저거 다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귀존멋존예 다하고ㅠㅠㅠㅠㅠ 라됴부스랑 찰떡같이 어울려 매일매일 보고싶네 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익주니 2020.08.04 16:01
    후아아아 사진 하나같이 다 귀엽고 멋있고 예쁘고 하녀 ㅠㅠㅠㅠㅠㅠ 눈동자는 왜 이렇게 맑아 ㅠㅠㅠ
  • profile
    엔도르핀 2020.08.04 17:56
    뽀디 한 번 더 해줬으면 ㅜㅜㅜㅜㅜ
  • profile
    반짝반짝 2020.08.05 09:42
    귀여운 뽀디ㅠㅠㅠㅠㅠ 다시 보고싶어ㅠㅠㅠ
  • profile
    알콩달콩 2020.08.06 18:37
    넘넘 귀엽다구!!!!! 스페셜디제이 또 해주라!!!!!
  • ?
    뽀랑단 2020.08.08 18:29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미스트 뿌려주는거 받는거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
  • profile
    수수 2020.08.15 03:05
    아닠ㅋㅋ저렇게 입장하더니 들어가서는 왤케 기여운검뎈ㅋㅋㅋ미스트 어쩔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 profile
    이우너지 2020.08.24 03:06
    조까악씨 등장이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존귀네....입꾹꾹 만발에 죽음...
  • profile
    레이나 2020.08.26 10:48
    아웅 귀여워 ㅜㅜ
  • ?
    기브미어초콜릿 2020.08.28 15:46
    미스트 뿌리는겆 진짜 졸귀핵귀
  • ?
    Felicia 2020.09.03 09:02
    미스트 뿌리는거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거아니냐고

  1. 160423 시간이탈자 무대인사

  2. 191127 청룡영화상

  3. 180426 컬투쇼 스페셜DJ

  4. 190203 뺑반 무대인사

  5. 151031 특종 부산 무대인사

  6. 161112 대전 슈*** 사인회

  7. 160424 시간이탈자 무대인사 (수원)

  8. 190717 엑시트쇼케이스 2

  9. 200429 슬기로운 의사생활 서포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