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닷컴

직캠
2020.08.02 16:37

190724 엑시트 시사회 무대인사

http://19801226.com/xe/cam/2734069 조회 수 133 추천 수 13 댓글 27

 

 

190724-1.gif

입꾹꾹 존잘맨ㅠㅠ

 

190724-2.gif

조정석 잘생겼다!!!!

 

190724-5.gif

머리 넘기는거 넘 좋구요

 

190724-6.gif

입꾹꾹 존잘맨222

 

 

 

 

 







?
  • profile
    칠숙이 2020.08.02 17:00
    보는 내내 대존잘이라 숨 참고 봤오ㅠㅠㅠ 웃는 것도 손깍지 끼는 것고 넘 귀염다...🙊ㅜㅜㅜ
  • profile
    뽀양이 2020.08.02 17:04
    새삼 너무 잘생겼다........
  • profile
    차동탁이 2020.08.02 18:03
    캬ㅑㅑ개존잘ㅠㅠㅠㅠㅠㅠ벌써 1년전ㅠㅠㅠㅠ
  • profile
    뽀젤 2020.08.02 18:11
    뒷짐지는거 너무조아ㅠㅠㅠㅠㅠㅠ개잘생겼다ㅠㅠ
  • profile
    하로 2020.08.02 18:22
    와,,,, 진짜 진짜 잘생겼다......... 미친듯 너무 예뻐,,,,
  • profile
    레이나 2020.08.02 18:24
    하... 진심 잘생겨따 ㅜㅜㅜㅜ
  • profile
    소시지 2020.08.02 18:33
    헐헐 ㅜㅜㅜ 진짜 입꾹뀩...너무 좋다 존잘👍👍
  • profile
    이우너지 2020.08.02 18:38
    손 꼼지락도 귀엽고ㅠㅠㅠ손가락으로 머리 넘기는것도 멋있고ㅠㅠㅠㅠ정서기 다 해라
  • profile
    밍쿠 2020.08.02 18:40
    잘생겻다 이쁘다 귀엽다ㅠㅠㅠ
  • profile
    석이짱 2020.08.02 18:42
    여기보세요 어디요ㅋ귀엽따 잘생겼따
  • profile
    도더지 2020.08.02 19:20
    긴머에 쓸어넘기기는 반칙이져ㅠㅠㅠㅠㅠㅠ존잘맨 ㅜㅜㅜㅜㅠ
  • profile
    lora 2020.08.02 20:03
    멋있다 정서기^^
  • profile
    로로 2020.08.02 20:48
    입꾹꾹 귀여워ㅠㅠㅠ 박수치는것도 잘생겼네ㅠㅠ 정서기 미모에 박수ㅠㅠ
  • profile
    밍히 2020.08.02 20:58
    아아악 ㅠㅠㅠㅠㅠ존잘이야 조정석 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쥬앙 2020.08.02 20:58
    심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케 이쁜데ㅠㅠㅠㅠㅠㅠ
  • profile
    bbyam 2020.08.02 21:59
    나 죽어.............빛이난다고ㅠ
  • profile
    monuyaaa 2020.08.02 22:29
    존잘이다 진심..빠져들어버렸어
  • profile
    pkcello5 2020.08.02 22:45
    그리운 무인 시절 ㅠㅠ
  • profile
    뽀석이 2020.08.02 22:52
    나 살아있는거지?
  • profile
    lora 2020.08.02 23:07
    힘든 녹두꽃끝난 다음이었지<div>이강이가 보이는 정서기^^</div>
  • profile
    아샤 2020.08.02 23:34
    어머나 입장하는 그 순간부터 숨막힌다 숨막혀🤤
  • profile
    조조 2020.08.03 07:51
    정석님..... 머리 기르고 스케줄 한 번만 해줘ㅜㅜ 넘 좋다.. 😭
  • profile
    피어리스 2020.08.03 08:50
    잠깐만 아이컨텍 한 느낌인데.. 진짜 대존잘ㅠㅠ 말이돼? 입꾹꾹 뒷짐 머리넘기기 다 반칙이야ㅠㅠㅠ 박수도 멋있게 치네..(?)
  • profile
    강산언니 2020.08.03 16:47
    대존잘....ㅜㅜㅜㅜ
  • profile
    몰로 2020.08.04 07:35
    직캠 너무 너무너무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이날 헤어착장 다 너무 좋음 대존잘아 아ㅠㅠㅠㅠㅠㅠ
  • profile
    뽀숑 2020.08.04 10:21
    입꾹꾹 할때마다 내 심장도 꾹꾹이 당하는 기분이야ㅠㅠㅠㅠㅠ잘생겼다ㅠㅠㅠㅠㅠ
  • ?
    화신이 2020.08.15 22:54
    헐...ㅠㅠ 내가 젤 조아하는 옷 스탈이다ㅠㅠㅠㅠ

  1. 190724 엑시트 시사회 무대인사

  2. 200101 sbs 연기대상

  3. ♥♡HAPPY JUNGSEOK DAY♡♥

  4. 191004 부산국제영화제 오픈토크

  5. 190731 엑시트 라이브챗 - 명장면 그리기, 이구동성 퀴즈, #검색퀴즈

  6. 190730 엑시트 라이브톡

  7. 190803 엑시트 부산 무대인사 (CGV센텀)

  8. 190814 엑시트 무대인사(롯데시네마 월드타워)

  9. 케미 돋는 배우 조정석 X 감독 이상근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