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닷컴

직찍
2018.11.20 08:14

181119 마약왕 제작보고회

http://19801226.com/xe/data/718169 조회 수 279 추천 수 4 댓글 32


0T8A3599.jpg

예의상 단체사진으로 스타트!!


0T8A2534.jpg

제보회라 그런지 카컨짤이 많음

행 벜...................


0T8A2546.jpg


입술 살짝 짓씹는거 같을때 왠지..시선이 고정됨

0T8A2566.jpg

플래시 터질때와 아닐때의 색감이 차이가 나서

좀 노랗게 된 것 같지만

동그랗고 까만 눈동자가 귀여우니까 .



0T8A2580.jpg


0T8A2584.jpg


0T8A3000.jpg


김배우 얘기할 때 시선이 다정다정



0T8A3376.jpg

냉한 표정의 김인구 검사님



0T8A2405.jpg

0T8A3610.jpg


그리고 냥냥이펀치 힘차게 내미는;;;;;

파이팅하는건데.....

왜..냥!!! 덤벼라 하는 것같은지..ㅋㅋㅋㅋ




역시 조정석 짱......


?
  • profile
    조카프리오 2018.11.20 08:31
    더쿠렌즈가 체고시다 행-벅-
  • profile
    하하하 2018.11.20 08:32
    오오 고마워 이렇게 빨리 업뎃해주다니!
  • profile
    유령이 2018.11.20 08:37
    검사님ㅠㅠㅠㅠㅠㅠ엉엉 너무머시써요ㅠㅠ
  • profile
    조저르 2018.11.20 08:41
    오 머싯어ㅠㅠㅠ 더쿠렌즈는 배신하지 않디
  • profile
    pkcello5 2018.11.20 08:41
    너무믓쪄💐🌷🌻 마약왕 대박나라!!!
  • profile
    노생 2018.11.20 08:44
    ㅠㅠㅠㅠㅠ하 미쳐써 대존잘이야 올만에 보니까 더 잘생겼어ㅠㅠ 검사님 최고애오
  • profile
    죠랑 2018.11.20 09:03
    대존잘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반짝반짝 2018.11.20 09:11
    검사 포스도 풍기면서 졸귀미도 뿜뿜 조정석 체고
  • profile
    세오키 2018.11.20 09:14
    역시 더쿠렌즈가 최고야ㅠㅠㅠㅠ 존잘존멋에 졸귀까지 아 씹덕포인트가 넘 많아 고마오ㅠㅠ
  • profile
    해인 2018.11.20 09:25
    하 ㅠㅠㅠ너무 잘생겼자나아ㅠㅠㅠㅠㅠ
  • profile
    당캬미 2018.11.20 09:55
    검사님ㅜㅠㅠㅠㅠㅠ우리빨리 만나여
  • profile
    애시 2018.11.20 10:21
    아악 검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멀린 2018.11.20 11:16
    역시 더쿠렌즈ㅠㅠㅠㅠㅠ
  • profile
    팽덬 2018.11.20 12:25
    역시... 더쿠가 찍어야해ㅜㅜㅜ
    마약왕 빨리와라아 ㅠㅠ
  • profile
    뽀빠 2018.11.20 13:24
    까악ㅠㅠㅠ검사님
  • profile
    차동탁이 2018.11.20 14:18
    존잘ㄷㄷㄷㄷㄷㄷ더쿠렌즈체고다
  • ?
    fish 2018.11.20 17:23
    검사님 너무멋지다~~~
    사진을 나누어 주 셔 서 감사 합니다!!
  • profile
    몰로 2018.11.20 17:51
    덕후렌즈만세!! 주먹꼭쥔거 왜케 귀엽냐 ㅠㅠㅠㅠㅠ 대존잘검사님아 ㅠㅠㅠㅠㅠ
  • ?
    yu0116 2018.11.20 20:44
    조다조다 검사님
    기대가되요
  • profile
    영민 2018.11.22 19:30
    진짜 너무 머싯어 ㅠㅠㅠ
  • profile
    둨둨 2018.11.25 23:40
    ㅜㅜㅜㅜㅜ검사님 멋지고 귀엽고 다하세요
  • ?
    lovejjs 2018.11.26 00:03
    주먹 꼭 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ㅜ조정석사랑해..
  • ?
    된장이 2018.12.03 21:11
    존잘맨이시다......ㅠㅠㅠ
  • profile
    혜지니 2018.12.04 00:05
    섹시,귀염,멋짐 다가진 남자..ㅠㅠ
  • ?
    룰루자몽 2018.12.12 18:53
    검사님 하이팅 ㅠㅠㅠㅠ
  • profile
    오늘도세옥 2018.12.24 02:29
    더쿠렌즈가 체고ㅠㅠ 조정석 체고시다ㅠㅠ
  • profile
    망망뇽 2018.12.26 00:15
    이날 처음 기사사진보고 사람맞아? 남신아냐?했는데 다시봐도 대박적이다...
  • profile
    샴릲 2018.12.26 11:43
    가면 갈수록 점점 더 멋져진ㅠㅜㅜㅠㅠㅠㅠ 검사님 대박적아ㅠ
  • profile
    뽀오러 2019.02.16 00:59
    얼마전에 마약왕 또 봤는데 언제나 멋짐!ㅜㅜ
  • profile
    다솔다솔 2019.05.31 02:55
    냥냥이 펀치 ㅜㅜㅜ
  • ?
    부루붕 2019.07.19 20:31
    입꾹꾹이 너무 귀여워ㅠㅠㅠ
    역시 더쿠렌즈가 체고ㅠㅠ
  • profile
    이포챠코 2019.08.08 05:08
    완전 고양이네 큰일이다 진짜

  1. 181217 마약왕 시사회 무대인사(메가박스 코엑스5관)

  2. 181214 마약왕 시사회 무대인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8관)

  3. 181214 마약왕 시사회 무대인사(롯데시네마 월드타워 15관)

  4. 181119 마약왕 제작보고회 -활어 조정석

  5. 181119 마약왕 제작보고회

  6. 180903 IOPE skinweek in 명동

  7. 180713 IOPE skinweek in taiwan

  8. 180713 IOPE skinweek in taiwan

  9. 170506 조정석 1st Fanmeeting The Room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8 Next
/ 18